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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를 만드는 단어
“올바른 단어와 거의 맞는 단어의 차이는 번개와 반딧불의 차이와 같습니다.”
이메일 뉴스레터를 준비하든, 소셜 미디어용 콘텐츠를 만들든, 웹 사이트에 대한 카피를 작성하든, 장문의 기사를 작성하든 올바른 문구로 마케팅 전략을 만들어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은 광고 블록에 상사의 요청사항을 모두 담아야 하는 경우에도 올바른 표현이 전달할 메시지를 명확하고 기억에 남게 만듭니다 .
할라 시스템 (주) 기사 제목과 광고 텍스트 모두 에서 확실히 눈에 띄는 단어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 드리고 싶습니다. 다른 나라 , 다른 사고방식과 습관을 가진 독자들에게 동일한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문구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거짓으로) 꾸며내는 것은 지향할 것을 권해드립니다. 평판을 쌓는 데 수년이 걸리고 한 시간 만에 사라지는 것을 기억하세요. 고객이 정 반대의 결과를 얻으면 사기로 여길 수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긍정적이고 개방적입니다. 이 모든 것이 짧은 "네"입니다. 짧은 말이 인상적이기 때문에 기사 내의 단락을 강조할 때 잘 활용됩니다. CTA(Call to Action)로 "네"를 선택하면 클릭률 과 오픈률이 크게 증가합니다. 이메일에서 "네, 됩니다 ...!" “ 네, 바로 그거예요 …”와 같은 것이 예시가 될 수 있습니다.
무료입니다.
Dan Ariely 교수는 자신의 저서 Predictously Irrational에서 “‘무료’라는 단어는 우리에게 제공되는 것이 실제보다 훨씬 더 가치 있는 것으로 인식할 정도로 감정적인 느낌을 준다고 서술했습니다.
돈을 쓰지 않고 가치 있는 것을 얻는 다면 그것을 원하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을까요? "무료"라는 단어는 블로그, 문자, 이메일,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항상 주목을 받습니다.
새로운
사람들은 계속해서 돈을 버는 새로운 방법, 새로운 공급업체 등 새로운 것을 찾고 있습니다. 의심과 불신이 많은 구매자라도 “새로운 것” 라는 단어가 포함된 편지의 제목이나 제목에 관심을 가집니다. 하지만 이 단어 자체로 구매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제안이 흥미롭지 않고 제품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어떠한 좋은 단어도 당신의 메일을 열거나 제품을 구매하도록 만들 수 없을 것입니다.
순식간에
즉각적인 보상을 약속하는 말입니다. 나이가 아무리 많아도 어려운 실험 없이 가능한 한 빨리 결과를 얻고자 하는 욕구는 어린 시절부터 사람들이 갖고 있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즉각적인 만족을 좋아합니다. 이것이 바로 다운로드 가능한 상품들이 엄청나게 팔리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즉각적인 결과를 약속함으로써 고객이 실제로 기대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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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증된
“검증된”이라는 단어는 종종 권위와 신뢰성과 연관됩니다. 고객은 입증된 방법과 접근 방식에 중점을 두는 회사를 더 신뢰하게 됩니다. 누구도 추측으로 시간을 낭비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헤드라인, 광고 및 텍스트에 "인증됨"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십시오. "검증된 방법", "검증된 솔루션" , "검증된 결과"가 그 예시가 될 수 있습니다.
쉽게
혼란스럽거나 지루한 주제를 대상 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드세요. 쉽게! 라는 이 단어는 항상 눈에 띄고, 단순함과 쉬운 접근성을 보여주고 콘텐츠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고객이 행동하도록 유도합니다.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어떻게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는지 강조하기 위해 헤드라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결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게 만들고, 참여도를 높이는 단어입니다. 사람들 대부분은 성공의 비결을 알고 싶어합니다. 아니면 조직단체에서 승리하는 비결이라는 단어를 사용해보세요. 게시물 제목, 사본, 심지어 새로운 것을 소개할 때 클릭 유도 문구에 '비결'이라는 단어를 사용해보세요.
만약에
작지만 강력한 말입니다. 대화의 분위기를 조성해줍니다. 텍스트의 조건적인 상황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고 생각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만약"을 사용하여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관심이 있으시면..." 또는 "해결책을 찾고 계시다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라고 이야기한다면 관심을 유도하고 행동에 동기를 부여하게 됩니다.
절대
이 단어에는 부정적인 의미만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이 아닙니다. 주요 아이디어를 명확하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고 독자에게 확신을 줍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절대 해서는 안 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을까요? “이렇게 쉬운 적은 결코 없었습니다 … ”와 같은 것이 예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을 상기시킬 때는 "잊지 마세요 ..."라는 문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상하다
" 상상해보세요 (Imagine)" 는 모든 것이 가능해 보이는 새로운 가능성으로 구매자를 안내하는 단어 중 하나입니다. 이는 시각적 이미지를 생성하고 청중이 말하는 내용을 더 잘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상상하다'라는 단어가 포함된 문구는 고객과의 정서적 연결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얼마나 쉬운지 상상해 보세요 ..."
전환하다
의도적으로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는 변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 지점(무엇이 작동하지 않는 지점)에서 B 지점(더 나은 결과가 나타나는 지점)으로 어떻게 바뀔 수 있을까요? 블로거와 SEO 전문가가 가장 좋아하는 단어가 대부분 영역에서 빠르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말에서 행동으로: 파트너십
경쟁이 나날이 치열해지는 세상에서는 두각을 나타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말은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신뢰를 쌓으며 행동에 동기를 부여합니다.
당신의 비즈니스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줄 믿을 수 있는 파트너를 찾고 계시다면 , 할라 시스템이 당신을 지원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와 연결하고 판매를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