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C. 사용자 생성 콘텐츠. 고객의 의견이 광고가 되는 방법
선택, 지불, 이탈. 오늘날 이러한 "클라이언트-스토어" 관계 패턴은 이미 다소 이상해 보입니다. 관계자들을 구매자의 이탈을 막고 이해하고 다시 유입하고 싶어합니다. 경쟁에서 떠난 사람들을 밀어내고 승리하기 위해서는 경쟁에서 고객이 웹사이트나 매장을 선택하는 것뿐만 아니라 더 필수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고객이 다시 상점에 접속할때 지인을 데려오가나 충성도가 있는 상태인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구매에 대해 주변모두에게 이야기했다면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감정적 연결은 광고뿐만 아니라 점진적으로 생성되어야 합니다. 구매 결정은 제품설명과 구매후기이라는 두 가지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사용자 리뷰, 소셜 미디어 리뷰, 브랜드 해시태그로 강화된 반응, 이미지 또는 비디오는 특별한 비즈니스입니다. 판매자의 웹사이트나 온라인 상점의 관련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현 회사는 기사와 광고를 위한 기성 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 웹사이트 기사, 비디오, 인포그래픽 등은 모두 증거 기반 주장과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사용하여 정보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위험요소 및 컨텐츠
사용자는 브랜드 고객, 웹사이트 방문자 또는 소셜 미디어 팔로어일 수 있습니다. 감수성이 예민한 구매자는 제품 구매 가격을 설명할 때 때때로 생생하고 감정적인 별명을 선택합니다. 이러한 콘텐츠는 홍보와 제품 광고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모두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시하면 고객을 끌어들이는 경우가 많지만, 이 전략에만 의존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더 낮은 가격을 제시하고 마케팅 노력을 경쟁으로 바꾸는 경쟁자가 항상 있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광고 및 홍보 자료에 사용할 경우 프로모션 상황, 제품 및 조건을 자세히 설명할 필요가 있습니다.
시각적 콘텐츠
시각적 콘텐츠는 위탁판매 웹사이트와 온라인 상점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특히 제품 사진이나 동영상의 경우 더욱 중요합니다.
"실시간"(업로드된)사진은 제품에 대해 많은 부분을 보여줍니다. 구매자는 작은 세부 사항을 보는 것을 선호합니다. 고객이 (사진을) 확대 및 축소할 수 있도록 HD 형식을 사용합니다. 이는 (구매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전후 사진, 리뷰, 사용후기는 구매 동기를 부여합니다.
향후 할인과 보너스를 받으려면 고객에게 매장과 구매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남겨달라고 요청하세요.
소셜 네트워크에 (올리는) 게시물
Instagram, Facebook, (X)Twitter, YouTube, 카카오톡, 네이버, 네이버 카페, Weibo... 수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수십억 명의 사용자가 이미지, 텍스트, 블로그, 오디오 콘텐츠 등 자신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리뷰는 매출을 18% 증가시킵니다. 온라인 쇼핑객 77% 이상이 제품 리뷰를 읽으며 구매하려는 희망하는 제품에 대해 쓰여진 내용을 주의 깊게 살펴봅니다. 그러한 "고객"의 90%는 리뷰를 통해 의사 결정을 결정합니다. 고객 리뷰를인용해서 해당 제품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세요. 고객의 콘텐츠를 사용할 때는 데이터 및 저작권 보호 관련 법률에 주의하세요.
리뷰 및 평가
사용자 리뷰와 평점은 구매한 제품의 질적 및 양적 가치를 보여줍니다. 실제 고객이 일상생활에서 해당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여주는 콘텐츠입니다.
온라인 상점 구매자는 제품을 만질 수도, 색상, 냄새, 형태를 평가할 수도 없으며 촉각적으로 "이해"할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판매하는 제품을 정확하게 제시하고 시각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웹사이트 방문자가 제품을 선택할 때 보는 사진과 동영상이 다양할수록 해당 제품에 (살펴보는) 시간이 길어집니다.
SEO
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검색 엔진에서 웹사이트 가시성을 향상하고 유기적인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기적인 마케팅 도구입니다. SEO는 웹사이트 콘텐츠, 가시성 및 기술적인 일을 다루는 작업입니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1990년대 후반 Geocities 홈페이지부터 DeviantART의 온라인 갤러리와 Yelp 및 Amazon의 리뷰에 이르기까지 인터넷의 기본요소가 되었습니다.
사용자 제작 콘텐츠와 SEO 사이의 연관성은 매우 긴밀합니다. 세계 상위 20개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의 25%가 사용자 생성 콘텐츠로 연계된 링크 덕분입니다. 검색 엔진 상위권에 오르는 비결은 바로 사용자 제작 콘텐츠입니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에는 검색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키워드, 문구 및 태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 리뷰 및 평가
1999년에는 eBay, Epinions, Deja 및 RateItAll과 같은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이 브랜드 경험에 대한 리뷰와 후기를 남길 수 있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상 리뷰는 이렇게 탄생했습니다. 한라시스템에서는 비즈니스 홍보 전략 설계시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주의 깊게 살펴볼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진정성과 성실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므로 한라시스템은 기사와 출판물에서 다음과 같은 UGC 콘텐츠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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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감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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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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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를 광고하여 제품을 시장에 홍보에 도움을 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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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 마케팅 자극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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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 향상시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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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O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침.